주택하자관련 진단 및 검사전문

단열 누수 결로 곰팡이 스타코하자 등 상담환영

Et cetera/라이딩

유포3리 라이딩

유맨CPI 2019. 8. 3. 20:17

며칠전에 작은 아버지께서 유포3리쪽 코스이야기를 하셔서 아침식사 후 해가 달아오기전 08시정도에 라이딩을 시작했다.

유포3리 버스 정류장까지 6KM정도 그 후에 비포장 약 8KM정도의 거리고 고개 정상까지 14KM 이후 다운힐 구간 장원농장 나오고 평창수 생수공장, 면온IC를 지나서 시골집으로 복귀하는 코스였다. 총 소요시간은 2시간정도가 걸렸고 거리는 약25KM정도 였다. 간만에 8KM정도의 오프로드 구간을 라이딩하니 재미가 있었다. 역시 MTB의 진가는 비포장인것을 새삼 느낄수 있었던 구간이었다. 유포3리 비포장 구간은 한국인삼공사 평창직영지역이 대분일 정도로 그 규모가 상당히 큰 것 같았다.

 

시골집에 복귀해서 작은아버지와 시골집 건너편 계곡에 가서 평탄작업을 좀 했다. 알박기 돌이 있어서 빠루와 곡갱이로 비지땀을 흘리며 파 낼려고 안간힘을 썼으나 돌이 아니라 신령한 바위인것을 확인하여 결국 포기하고 반대쪽을 공략하여 6명정도 수용가능한 그늘막 자리를 마련했다. 물가여서 모기가 많았으나 모기향을 피워놓으니 모기의 수가 상당히 줄어들어서 낮잠 한숨 자기에는 안성맞춤인 장소가 만들어졌다. 요며칠 전국이 폭염경보로 난리인데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 진정한 피서의 모양새를 갖춘 듯 하다. 하마터면 신령바위와의 부질없는 씨름으로 체력이 거덜 날뻔한 오후 에피소드였다.

 

 

 

 

'Et cetera > 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당계곡 라이딩  (0) 2019.07.14
평창 속사리 신약수터 라이딩  (0) 2019.06.30